본문 바로가기
→ My Daily Routine/사용후기

눈 마사지기 휴그랩 / 온열 무선 찜질기 눈안마기 RIG003 사용후기

by DigitalJobs 2022. 10. 13.

눈 마사지기 휴그랩 / 온열 무선 찜질기 눈안마기 RIG003 사용후기

 

첫 시작부터 광고성 포스팅같아서 좀 걱정되지만 절대 광고가 아니다. 

철저하게 "내돈내포스팅"입니다.

그리고 괜찮지않았다면 포스팅을 하지않았을 것입니다.

 

시작은 눈이 많이 건조했는데 가을이라서 더욱 그런것같아서 네이버 메인화면에 우연히 눈마사지기를 봤었습니다. 이런것이 효과가 있겟어? 라는 생각이었지만 하지않는것보다는 낳겠지 싶어서 여자친구것과 함께 주문하려고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보통 처음에 무언가를 찾아볼때는 네이버에서 검색을 많이 합니다. 눈마사지라고 검색을 해봐도 이렇게나 많은 회사와 제품들이 있었답니다.

 

이중에 후기들을 읽어보니 대부분의 제품들은 비슷한 기능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음악이었습니다.

사람마다 기호가 다르겠지만, 눈마사지 받는동안 잔잔한 음악을 듣고싶은 분들도 계실테고 조금 시끄러운 소음이라고 느껴지시는 분들도 있으실듯 합니다.

또 하나의 기준은 온열찜질의 온도였습니다.

대부분의 회사 제품들은 사람의 체온보다 조금 높은정도? 36~38도의 온열 찜질을 하는 정도였습니다. 사실 온열찜질을하면 눈이 덜 건조하는 원리는 눈점막 표면의 기름층이있다는데 그 기름층을 녹여서 눈물이 마르는 현상을 줄여주기때문이라고 봤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음악소리가 나오는 눈마사지를 피하고싶었고, 온도가 체온보다는 높은 정도의 눈 마사지기를 여러개 찾아봤던듯 합니다.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시고 있으신 분들이있다면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제가 결정한 것은 휴그랩에서 나온 무선 온열 찜질기인 RIG003 이라는 제품이었습니다.

 

매일 침대에서 자기전에 20분정도 시간을 투자해서 일주일 정도 사용해보았습니다.

 

솔직히, 안구건조증이 심한 편이라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났다는 말은 할수없을 듯 합니다. 다만 따듯한 온열이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착각?인지 모르겠지만 일주일간 눈의 피로가 줄어드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조금 아쉬운점은 구매햇던 2개중 하나가 불량이었는지 왼쪽 마사지 안쪽의 공기앞이 들어가는 주머니가 터진듯하여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평소 4,5만원 정도의 금액을 잘 교환하는 편이 아니어서 몇일 그대로 사용하다가 눈건강에 좀더 신경쓰고싶어서 구매처에 후기를 적으면서 연락을 드렸습니다.

이번트 기간이라는걸 나주에 알게되긴 했지만

정말 고객대응에 감동했습니다. 무조건 "죄송합니다. 고객님. 불편하셨죠?"부터 시작했습니다.

 

배송비도 없이 불량인 제품은 자체적으로 폐기해도 된다고 말씀하셨고, 바로 새로운 제품을 보내주신다고 했습니다.

사실 이런것을 악용할 수도있는텐데 놀랐습니다.

 

제품도 타 제품에 비해 기능상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서비스 또한 절대적으로 좋은 편입니다.

고객응대가 최고였기에...이런 포스팅을 하게된듯 합니다.

 

사용방법은

모드의 종류는

 

일주일 넘게 사용해본 결과, 확실히 오전에 일어났을때 눈의 건조함이 조금씩 좋아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꾸준히 사용하고, 고장이 난다면 재구매 의사도 있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구매한 것은 아니었지만, 쿠팡 파트너스에 가입하게되어 같은 상품의 링크를 달아드려봅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링크를 타고 제품을 구경해 주세요.

↘↘↘↘↘↘↘↘↘↘↘↘↘↘↘

https://link.coupang.com/a/GuDeX

 

휴그랩 무선 온열 눈마사지기

COUPANG

www.coupang.com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가입할때 추천ID : AF0413269

환절기에 모두들 눈건강도 챙기시고, 편안한 밤이되는 노곤함도 느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