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Trip in the World

필리핀 보홀 팡라오 Gerry's Grill

by DigitalJobs 2023. 2. 14.

필리핀 보홀 팡라오 Garry's Grill 추천!!

저는 현지에 여행을 가면 주위 여행지는 미리 찾아보는 편이지만, 음시점은 현지에서 바로 먹어보고 느껴보고, 로컬 푸드도 즐겨보고 그렇게 여행을 즐기고 있습니다.

이번에 찾아간 Gerry's Grill도 알로나 비치 주위를 하염없이 산책하다가 발견한 곳인데, 이미 인터넷에서는 유명해서 놀랐던 레스토랑입니다.

숙소인 Molly Resort에서 걸어서 14분~16분 정도 거리에 있었고 골목길 안에 있어서 잘 찾지 못하는 분도 있을 듯합니다.

Molly Resort to Gerry's Grill

큰길에서 알로나 비치 내려가는 골목길 가기 전에 큰 주차장 쪽으로 가셔도 되고, 맥도널드를 지나서 알로나 비치로 내려가다가 오른쪽 골목길을 보시다 보면 여기저기 홍보물이 보이실 거라 생각합니다.

 

Gerry's Grill 입구

입구에서 촬영한 영상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있다는 것은 맛이 있다는 의미겠죠? 그래서 고민 없이 바로 들어가서 주문해 봤습니다.

Gerry's Grill menu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글로 친절히 설명이 되어있어서 선택하는 것은 큰 문제가 없으실 듯합니다. 다만 맛은 어떨지 궁금함이 남으시겠죠? :))

Gerry's Grill Food

주문해 본 음식은 오징어, 치킨, 모닝글로리 였습니다.

맛의 결론은?

적극 추천드릴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저는 베트남에 자주 왔다 갔다 하는데 같은 동남아시아지만 음식들의 특색이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필리핀 음식들의 특징은 대부분 좀 짜다입니다.

하지만, Gerry's Grill은 외국 분들이 많이 방문하는 레스토랑이라서 그런지 모닝글로리가 베트남보다는 조금 짠 느낌은 있었지만 대체적으로 많이 짜지는 않았습니다.

 

저녁 7시 정도에 도착하여 1시간 30분 정도 여유 있게 식사를 하였고, 사람이 없는 공간부터 청소하는 직원들을 보니 영업 마감시간은 오후 11시까지지만 주방 마감은 더 일찍 마감하는 듯하였습니다.

가시는 분들께서는 안전하게 9시까지는 도착하시는 걸 말씀드려 봅니다.

TIP
와이파이를 사용하시려면 아래와 같이 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비밀번호를 인쇄된 종이로 주실 겁니다.

gerry's grill wifi password

여기까지 Gerry's Grill에서 맛있게 음식 먹었던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