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Trip in the World

2022년 4월 푸꾸옥(야시장,오징어배,혼똔 섬)

by DigitalJobs 2022. 6. 9.

2022년 4월 푸꾸옥(야시장,오징어배,혼똔 섬)

4월 9일 출국해서 2주동안 베트남 돌아보기 5탄!

아직 가보지못한 곳들이 많지만, 좀더 코로나에서 벗어난다면, 달랏, 나뜨랑에 가보고자합니다.
날짜별로 정리하고싶었지만, 이미 인스타에 정리를해서 장소별로 하나씩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5번째 장소는 #푸꾸옥 오징어배, #혼똔 썸)

저는 하노이에서 푸꾸옥으로 출발하였지만, 최근 2022년 5월24일 기준 한국에서도 직항들이 많아지고있고, 가까운 대도시 호치민에서 경유하시면 되실듯합니다.(현재 2022년6월8일-베트남 무비자+NO PCR로 입국가능)

 

베트남의 다른 장소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들을 확인해보세요. 도움이 되시길 바래봅니다.

 

★하노이 맥주거리, 미딩, 서호에대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아래의 링크를 따라가 주세요

https://it-life-on.tistory.com/41

 

2022년 4월 하노이(맥주거리, 서호,미딩)/푸꿕(야시장,오징어배,혼똠 섬)/다낭(바나힐,용다리,3D Art

4월 9일 출국해서 2주동안 베트남 돌아보기 1탄! 아직 가보지못한 곳들이 많지만, 좀더 코로나에서 벗어난다면, 달랏, 나뜨랑에 가보고자합니다. 날짜별로 정리하고싶었지만, 이미 인스타에 정리

it-life-on.tistory.com

https://it-life-on.tistory.com/42

 

2022년 4월 하노이(맥주거리, 서호,미딩)/푸꾸옥(야시장,오징어배,혼똠 섬)/다낭(바나힐,용다리,3D A

4월 9일 출국해서 2주동안 베트남 돌아보기 2탄! 아직 가보지못한 곳들이 많지만, 좀더 코로나에서 벗어난다면, 달랏, 나뜨랑에 가보고자합니다. 날짜별로 정리하고싶었지만, 이미 인스타에 정리

it-life-on.tistory.com

https://it-life-on.tistory.com/45

 

2022년 4월 하노이(미딩)

4월 9일 출국해서 2주동안 베트남 돌아보기 3탄! 아직 가보지못한 곳들이 많지만, 좀더 코로나에서 벗어난다면, 달랏, 나뜨랑에 가보고자합니다. 날짜별로 정리하고싶었지만, 이미 인스타에 정리

it-life-on.tistory.com

 

https://it-life-on.tistory.com/46

 

2022년 4월 하노이(맥주거리, 서호,미딩)/푸꾸옥(야시장,오징어배,혼똠 섬)/다낭(바나힐,용다리,3D A

4월 9일 출국해서 2주동안 베트남 돌아보기 4탄! 아직 가보지못한 곳들이 많지만, 좀더 코로나에서 벗어난다면, 달랏, 나뜨랑에 가보고자합니다. 날짜별로 정리하고싶었지만, 이미 인스타에 정리

it-life-on.tistory.com

 

 

푸꾸옥에 가시면 한번씩은 경험하게되는 것 중 오징어배가 있습니다.

(저는 커플동행이었는데, 개인적으로 해가질때 풍경을 제외하고는 추천해드리고싶은 코스는 아닙니다.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앞서 푸꾸옥의 #야시장을 소개할때 박당공원항구에서 오징어배 투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정박해있는 배들이 손님들을 태우고 가까운 바다로 출항해서 특정 장소에 머물며, 저물어가는 노을도 보며 오징어 낚시도 하며, 선상안에서의 준비된 음식도 먹는 스케쥴로 진행됩니다.

(오징어 낚시는 잡으시는 분들은 재미가있지만, 전체 인원중 10%정도의 인원이 오징어잡이에 성공하는 정도인듯 합니다.ㅠㅠ 전 실패했었습니다.)

 

낚시에 집중했던건지....사진이없는것이 아쉽습니다. :))

 

다름날! 푸꾸옥의 남쪽에 위치한 #혼똔섬에 방문하였습니다.

혼똔 섬을 가기위해서는 푸꾸옥 남쪽의 "선월드 케이블카역"에가서 타켓팅을 하신 후에 케이블카를 타고 섬들 사이를 이동하게됩니다. 제가 알기로는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라도 들은듯한데 바다위에 떠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코스이긴합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오징어 배를 타는것보다, 혼똔 섬에 가보시는것을 더 추천해드립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한국분들은 잘 보지못했고, 베트남 사람과, 의외로 일본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우선 혼똔 섬에대한 대략적인 설명을 네이버에서 가져와 봤습니다.

 

 

선월드 케이블카를 타고, 출발할때의 영상입니다.

현재, 선월드 케이블카역 주면에 빌리지같은? 새로운 마을 하나를 형형색색으로 짓고있었습니다.

현지인에게 들어보면, 대부분 베트남분들 포함 외국인들이 투자를해서 하나의 거대한 빌리지를 만들고있다고 합니다. 투자하신 분들은 투숙객이 있을때마다 일정한 월세?와같은 수익을 받는듯 합니다.

케이블카역 입구입니다.

입구에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눈이 불편하실수도있을듯하네요.ㅍㅍㅍ

위의 동영상처럼 케이블카를 타고 여러개의 섬들을 지나면 혼똔 섬에 도착하 실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것 처럼 아쿠아리움과 놀이기구, 해변, 카페 등등 다양한 시설들이 구비되어있습니다.

참고로 혼똔섬에 갈때 입장권에 모두 포함되어있어서 어디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저는 관광의 개념으로 잠깐 들러봤던 장소였지만, 근처에 숙박을 하시고 하루종일 가족들과 함께 섬안에서 휴양을 즐기시다가 해가 질 무렵 나오시면 좋은 코스가 될듯 합니다.

커플들은 수영장과 놀이기구를 추천해야겠네요.

 

개인적으로, 제가 갔었던 날씨는 33도였고 한국사람 입장에서는 오래 걷기에는 좀 힘든 날씨였습니다.

수영장에서 계속 노는 스케쥴이면 괜찮지만, 커플 분들이 오래 걷을 생각보다는 버기를 타시거나 짦은 거리의 이동이 좋을 듯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푸꾸옥 남쪽에 있는 혼똔 섬에 가기위한 케이블카와 혼똔 섬 안에서 즐길 수 있는 내용들로 구성해보았습니다.

2022년 6월 9일 현재, 베트남여행은 모든 제약이 풀린 상황입니다. 푸꾸옥에 여행갈 계획이 있으시다면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My Trip in the World'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4월 다낭(바나힐)  (0) 2022.06.24
2022년 4월 다낭 호이안 밤거리  (1) 2022.06.10
2022년 4월 푸꾸옥 야시장  (0) 2022.05.24
2022년 4월 하노이(미딩)  (0) 2022.05.07
2022년 4월 하노이 서호  (0) 2022.04.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