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Trip in the World

Bohol 탁빌라란(Tagbilaran) 항구 픽업/드랍 서비스 추천

by DigitalJobs 2023. 2. 2.

Bohol 탁빌라란(Tagbilaran) 항구 픽업/드랍 서비스 추천

2023년 설 연휴를 맞이하여 세부(Cebu)에 여행을 다녀왓었습니다. 항상 자유여행으로만 다니다보니 출발하기전부터 알아보고 준비할 것들이 많았습니다. 보홀은 그중에서도 택시가 잘 없는 곳이라 이동수단에서 고민을 하였습니다. 오토바이를 렌트해볼까? 승용차를 렌트해볼까? 이런 생각도 하였지만 하루 렌트가격만해도 적은 금액이 아니었습니다. 

보홀의 경우, 확실히 여행지다보니 저와 같은 고민을 하는 분들을 해결해줄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와 서비스들이 있었습니다. 

다양한 한국 여행사들이 있었지만, 그중에 보홀스케치라는 업체를 선정하여 항구 픽업/드랍 서비스와 육상 투어를 예약하게 되었고 오늘은 그 과정을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업체를 광고하는 느낌도 있지만 찐 경험담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 항구 픽업/샌딩 가격은 800페소*2=1600페소입니다.

 

 

순서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목차(INDEX)

    ※ 보홀스케치는 항구 픽업/드랍뿐만이 아니라 육상투어, 호핑투어, 숙박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이고, 카톡으로 연락도 빨라서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1. 카페가입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보홀스케치 보홀자유여행 : 네이버 카페

    보홀 자유여행, 발리카삭 호핑투어, 체험다이빙, 펀다이빙 초콜렛힐 육상투어, 보홀여행 정보제공 카페.

    cafe.naver.com

     

    2. 카페 왼쪽 메뉴 하단의 투어안내 메뉴들을 보시면서 본인이 예약하고싶은 서비스를 클릭하셔서 내용과 가격을 확인 하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 항구 픽업/샌딩 서비스를 먼저 찾아봤었습니다.

    보홀스케치 투어 안내

     

     

    픽업샌팅 금액

    예약하고 싶은 서비스를 확인을 하셨다면, 카페 내 왼쪽 메뉴중 예약신청-투어 예약/견적 메뉴에서 간단한 개인정보와 원하시는 투어 내용을 적어서 올려둡니다.

     

    3. 카톡에서 보홀스케치 채널을 찾아 추가 하신 후, 예약/견적을 하였다는 알림 카톡을 남겨놓습니다.

    (이때 보홀스케치 카페 닉네임을 밝히셔야 합니다.)

    보홀스케치 예약 카톡 내용

    시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몇분안에 확인 하신후 바로 연락을 주십니다. 저의 경우, OceanJet이 지연되어 연락을 드렸을때도 빠르게 답해주셔서 불안한 마음이 싹!!사라지는 편안함을 느낀 적도있습니다.^^

     

    4. 사장님께서 견적을 확인하신 후, 카페내 예약확정(최종 확인) 메뉴중 투어확인에 본인의 닉네임으로 아래 그림과 같이 확인글과 함께 견적금액을 댓글로 달아주십니다.

    예약확정 메뉴

    누어 확인 메뉴를 누르시면 본인 "닉네임"님 투어확정 글을 눌러보시면 본인이 예약한 견적을 확인 하시고 댓글을 확인 하시면 됩니다.

    보홀 스케치 예약확인 게시판
    예약확인 금액확인

    5. 예약금 입금하면 모든 예약과정이 마무리 됩니다.

    저는 항구 픽업/샌딩과 육상투어를 예약했었습니다. 예약금을 제외한 나머지 잔금은 항구에 픽업하실때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육상투어하는 날 마지막에 샌딩하는 금액까지 모두 한번에 운전기사분께 지불하는 방식이었습니다.

     

    픽업할때 지불하는 것도 아니고, 샌딩할때 지불하는 것도 아니고^^ 육상투어 끝나고 운전기사 직원분께 모두 지불하면 되는것이 어색하여 두차례 문의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알아두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탁빌라란(Tagbilaran) 항구 픽업/드랍
    탁빌라란(Tagbilaran) 항구 픽업/드랍

    댓글